본문 바로가기

[Soz]/Etc.

2011-03-21 수요예술무대 임재범 사진 by soz

반응형



110321 수요예술무대 사진입니다.

뭐 지금도 별반 다르진 않지만 카메라 사고 셔터누르기 급급한 시절..

이라 아쉬운사진에 대한 변명은 뒤로하고

 

방청하러간 수요예술무대가 운좋게도 2회분 녹화였습니다.

그중 첫녹화분이 임재범씨의 특집무대였는데

제가 기억하기론 정말 오랜만에 하는 첫방송을 수요예술무대로 잡았다고 하시더군요

개인적으론 너를위해란 노래를 워낙 좋아하기도했고.. 귀호강했네요

 

오랜만에 무대라서 전체적인 컨디션은 그리 좋지 않아 보였지만

지내온 시간 느낀것도 많이 이야기하고  무대에서 보여주는 힘은 정말 대단했습니다.

그간의 세월이 많이 힘들었구나라고 느껴졌었는데

지금은 나가수 이후에 다시 많은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니 개인적으로는 참 기분이 좋네요


지금은 수요예술무대가 폐지되었지만

이제와 생각해보면 정말 자유스런 분위기에 즐길사람은 즐기고 찍을 사람은 찍고..

누구하나 뭐라하지 않아도 오히려 제대로 즐기는 분위기가 정말 좋았었네요

아쉽습니다..

 























































반응형